태연구 길 최우영업부 레드리튬 배터리 개념주
국내의 ‘ 오름대 ’ 를 세려면 국신 증권 심천 태연구 로영업부 (이하 약칭) 이다.
태연구로
단연 선두인 셈이다.
지난해 거래 시세에 태연9로는 국내 10대'최우영업부'에 올랐다.
이 ‘우영 ’의 자금을 추적하기 위해, 기자는 태연9로 가까운 매매매석 자리를 조회했다. 태연구는 전기 뜨거운 ‘리튬 ’이라는 개념 시세에 부채를 부추기고 기호와 기호 가 현지 주식을 추격했다.
태연구로 유람자의 호락이 생겨 대부분 ‘ 총애를 받는 ’ 주식의 시장이 놀랍다.
리튬 리튬 블록
8 월에.
리튬
개념 투기작에서는 영업부 명칭이 거래석에 빈번히 나타나는 명단이 바로 전국의 유자집합지인 태연9로다.
성비집성 (021190) 은 태연구의 ‘ 가장 사랑 ’ 이라고 할 수 있다.
영업부
유람자는 명목인 ‘ 오름대 ’ 이다.
거래명세로 볼 때 8월부터 어제까지 태연9로는 4일간 비행 집성 매입석 5석에 올랐다.
이로써 성비집성의 주가가 절로 높아져 두 시 제1대 요주가 되었다. 주가가 두 달 넘게 3배 반 올랐다.
같은 경우도 억위리튬 (300014) 와 독일 배터리 (00049) 매입석에 포함돼 있다.
태연9로 유휴가 억위리튬 에너지 매입 주식을 재창했다.
8월 17일 수입자금 253만 원.
시장에서 볼 때 8월 중순 억위리튬이 소폭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보름 동안의 거래 시간에 18.41% 올랐다.
8월 하순부터 주가가 조정되기 시작했다.
어제 억위리튬이 1.65% 하락했을 때 31.60위안을 신고했다.
이들 두 개의 주식을 제외하고는 2분기의 우주덕전전지와 신주 간저우리튬업이 태연9로의 주목을 받았다.
감워리튬업은 출시 첫날인 태연구의 빈번한 조작을 받아 총 231만 위안을 매입해 5, 290, 122원을 팔았다.
8월 세 번째 주까지 이 리튬 개념주는 이 영업부 유자에 의해 홍조를 받았다.
8 월 18일 태연구로 독일 배터리 769만 위안을 매입해 333만원을 팔았다.
8월 20일까지 감워리튬업 447만원을 매입해 당일 매입 수석에 올랐다.
태연9로의 8월 이후 거래액을 대충 통계해 현재 이 자리는 리튬전기 개념을 매입한 자금이 4000만 위안을 넘어섰다.
리튬 리튬 판의 이 일파 상승 시세에 태연구는 거만한 역할을 했다.
‘ 호음 ’ 주강 맥주 는 이곳 의 주식 을 뜨겁게 볶는다
태연9로는 리튬 판괴 외에도 광동 지방의 주식에 열중한다.
기자는 심오한 상해 증권거래소의 교역명세를 조사해 광둥 지방의 주식 매입 석권 중 태연구도 그림자 같다.
한 달 넘게 거래시간에 광동 지방의 주식이 최우영업부의 수록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 8월 새로 출시된 주강 맥주 (02461) 은 태연9로의 신총이다.
회사가 출시한 첫날 태연구로 ‘ 호음 ’ 의 주강 맥주를 시작하였다.
회사 최초로 A 주식 상륙 시장이 문을 열었는데, 8월 18일 상장 첫날 177.24%에 이어 주강 맥주가 19일 다시 오름을 치르며 상하이심 두 시의 스타주식 중 하나가 됐다.
이날 이 자리는 주강 맥주에서 빨리 들어오고 거래 명세서에 370만원을 매입했으며 매출금액은 486만원이다.
태연구로뿐만 아니라 현지 유자도 주강 맥주를 추켜올리고 있다.
주강 맥주가 시장에 출시된 첫날 5대 좌석 중 3개 영업부는 광저우 본지이다.
그중 이날 매입량이 가장 큰 것은 중신증권 광저우 톈하북로 영업부로 매입금액이 1876만원에 이른다.
주강 맥주 당일의 거래에 따라 이 좌석은 약 128.935만 주를 매입한다.
반면 주강 맥주가 출시한 뒤 태연구로 각지의 유람자가 계속 양옆으로 이어지고 있다.
거래명세로 보면 주강 맥주가 출시된 이후 태연9로 누적 매입은 약 3718만원으로 누적 매출은 3470만원이다.
그중 9월 2일 태연구로 유자호박주강 맥주, 당일 1178만원, 매출금액은 1011만원이다.
이날 주강 맥주가 출시된 이래 세 번째 등정판을 맞았다.
태연구로 유휴 선두가 쓰러져 주강 맥주가 시장에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급상승했다.
통계에 따르면 8월 18일 출시된 이래 누적 상승폭은 이미 56.65% 에 이른다.
주강 맥주는 이 행운아를 제외하고도 태연9로는 광동 지방의 상장회사를 선호한다.
그중 화련 지주 (00036), 짙은 보아 (00019), 짙은 화발 A (0002020) 등 8마리의 선전 현지 주식도 이 좌석에 포함되어 여러 차례 개입됐다.
- 관련 읽기
- 추천 | 하이힐의 불쾌한 인파
- 전시회 정보 | 중국 국제 구두전 은 환경 보호 · 저탄소 카드 를 쳤다
- 혁신 발명 | 대학생 발명 계단 로봇
- 전시회 뉴스 | ‘ 수묵 단청 ’ 은 산동 의류 가방 박람회의 막을 열었다
- 뉴스 택배 | 흥성 수영복 양호한 산업 기초 투자 브랜드화 발전
- 신발 속달 | 샘저우 신발 기업산업 집합 실현
- 전시회 뉴스 | 이예는 제2회 중국 서부 복장 예술제 준비 작업을 시찰했다
- 특제 취재 | 이예는 제2회 중국 서부 (은천) 복장 예술제 준비 작업을 시찰하고 책임자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 구두시장 | 슈즈 시에는 또 가짜 명품 신발이 등장한다.
- 추천 | 하이힐의 매력 해석
- 오웅이 자본 시장 & Nbsp; 기전계가 기저 작동 내막 을 당했다
- 옷에 곰팡이가 슬었다
- 9월 11일 글로벌 미디어 재경 첫째
- 야외 의상 재료 & Nbsp; POLARTEC & Nbsp; WINDBLOC
- 가장 가난한 부동산 주식 재편은 여러 차례 무과와 & Nbsp; 풍화지분 통소 악장 교편
- 야외 의상 소재 UV -CONTROL
- 해근선물: 음영 미퇴 & Nbsp; PTA 좁은 폭
- 관통선물: 하류 소비가 성행하고 & Nbsp; PTA 는 빈틈이 없다
- 나이크는 새로운 디지털 달리기 훈련 도구를 개발했다
- 아이스 면: 코튼 계속 소폭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