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신발 브랜드 드롭
그린그룹의 아동 구두 브랜드
뚝뚝
관명찬조의'2011 다다다다다다다다닥. 전국선발전 종영관 단계에 들어섰고, 마지막 경기 하북 /베이징 경기는 허베이 경기도 전국 선발전 종영관전, 자연히 더욱 광범위한 주목을 받고 있다.
10월 25일 베이징 카쿠 애니메이션 위성 방송국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허베이 /베이징 경기 결승전이 시작됐다.
호각
.
익숙한 오프닝 댄스와 음악처럼 꽃이 피는 어린이들의 웃는 얼굴.
결승전 오프닝은 익숙한 음악, 춤, 어린이들의 즐거운 웃음으로 모두가 익숙한 투덜투덜한 이야기에 담았다.
이어 하북경기장 18강 선수는 전국 총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최선의 상태를 내놓으며 치열한 쟁탈을 벌였다.
결국 왕사영, 석가장의 의자력과 이동네는 유아그룹, 소조, 고조 챔피언에 성공했고, 이들은 11월 27일 개최한'2011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오, 전국 총결승전을 차지했다.
다른 선수들은 비록 승진은 없지만, 경기를 통해 기쁨을 얻고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모두 그들의 앞으로 생활중의 귀중한 것이 될 것이다.
재산
.
유아팀 풍 심 어린 친구 는 하남 에서 시합 을 하러 왔고, 이 활발하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 는 총명하고 영리하다
요정
이야기의 별 경기를 위해 아름다운 풍경선을 더해 온 것은 전국의 총결승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것이다.
결국 그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경기에서 즐거움을 얻고 소중한 경험을 배웠다. 엄마도 성공적이지는 않았지만, 어린이들이 경기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 걸 보면 그린그룹이 이런 플랫폼을 제공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내일의 경기에 참가할 것이라고 결심했다.
학부모들은 모두 경기에서 아이들을 단련하고 즐거움을 얻고 배우기를 희망한다.
이번 경기에서 막내 고조의 이동네는 예전 성격의 내성적으로 말을 잘 하지 않는 엄마인 유연리 여사가 고민했다.
이야기의 별에 참가한 이후, 이동예는 밝아지기 시작했다. 엄마 유연리 여사는 주최 측의 오랜 도움으로 이동네를 감동시켰다. 그는 "2011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닥? 이야기의 별의 전국 선발전"으로 아이들의 변화를 불러일으켰다.
유아팀 우승을 차지한 왕사영 어린이는 ‘2011 땡땡? 스토리의 별의 전국 선발전 ’에 몰입해 즐거움을 자아냈다. 경기를 즐겼고, 중앙 무대를 앞둔 그녀는 전국 총결승전 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린그룹은'2011 다다다다닥 2 이야기의 별별 전국 선발전'을 통해 어린 친구들이 학부모에게 많은 관심을 가졌던 전국적인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하고,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성장에 더욱 관심을 갖게 하고, 경기 과정에서 학부모들이 아이들에 대한 알기 때문에 평소에도 관심을 갖지 못한 아이들을 볼 수 있었다.
천부
아이들은 더욱 외향적이고 활발하고 공부에 더욱 열심이다.
그들은 즐겁고 수확한 지식을 얻고 성공의 기쁨과 시식에 실패한 시련을 맛보고 그들의 향후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
'2011 땡땡? 이야기의 별의 별 전국 선발전'은 각 경기장의 해선, 복선, 결승전, 8개 지역 챔피언이 모두 생겨났으며, 인터넷에서 인기 스타와 경기의 챔피언과 함께 우승 결승전을 모두 평가한다.
몇 달 동안 지구전을 거쳐 마지막 호극이 시작된다. 중앙 총결승전 무대에서 더욱 화려한 무대로 더욱 프로페셔널의 심사 팀을 더욱 멋진 스토리, 팔대 경기 챔피언들은 2011 년도 가장 화려한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1월 27일 이 별들 중 별들의 멋진 활약을 함께 기대해보자.
그들을 지지하는 친구들은 투표 전역에서 투표를 할 수 있고, 전국적인 인기의 별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