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2015년 연간 실적이 23.6% 가문 기업은 어떻게 전승할 것인가?
보스턴에 익숙한 인사에 따르면, 보스턴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복잡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고 한다.2014년도부터 보스턴은 수입과 순이익 두 자릿수 하락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보스턴실적 퇴세가 한층 심해지다.
보스턴은 지난 29일 2015년 연간 실적을 발표했으며 소득이 23.6%, 순이익이 81% 하락했다.최근 보스턴 실적이 처음으로 하락한 것은 아니다. 2014년도부터 보스턴은 수입과 순이익 두 자릿수 하락의 국면이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일부 업계에서는 실적 난국이 문제상, 신드롬 근원은 보스턴이 지금까지 생산된 제품의 위치와 뿌리 깊은 관리 문제로 미래의 보스턴에게 다른 비우털 의상의 업무 포위를 찾아야 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생명력을 재발해야 하고, 이러한 노력의 배후, 관리 패턴의 개혁 여부가 성패가 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주업 전선.
보스턴이 6월 29일 발표한 공고에 따르면 2014년 3월 31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 연간 62.93억원으로 전년 82억38억원보다 23.6%, 순이익은 1.32억원으로 81% 하락했다.
브랜드 패딩이나 비패딩 업무, 두 분야는 모두 재난을 입었다.연보에 따르면 보스턴 브랜드 패딩 매출액은 2014년 60.57억원에서 40억8000억원으로, 그중 4대 브랜드 보스턴, 설중비, 얼음과 강박균은 두 자릿수의 하락을 나타냈다.메인 브랜드 보스토너가 20.3% 하락한 아이스크림은 79.2%였다.
또 다른 파스단에 큰 기대를 부여하는 분야남성복캐주얼 브랜드, 여장 브랜드 모두 큰 좌절.2004년쯤 파스턴이 자금개발남장을 투입해 업계 인사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전성기 매출액이 5억원에서 6억원에 이른다.하지만 2015년의 재보는 이 브랜드가 크게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2014 재년에는 보스턴 남성복 매출액이 4억 78억 원으로 2015년에는 보스턴 남성복 2억 76억원으로 42.3%에 달했다.
또 제시 여장과 2010년 인수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마고도 어느 정도 하락했다.전체적으로 비패딩 수입은 2014년 13억원에서 2015년의 10조11억원으로 하락한 22.3%를 기록했다.
유일하게 위안이 되는 것은 스티커 가공 관리 업무수입이 증가하여 12억 02억 위안에 달하며, 전년보다 36.5% 증가한 것이다.그러나 일부 분석사들은 브랜드 기업에 있어서 좋은 일이 아니라고 지적했다.“스티커 업무가 빠를수록 경쟁 상대가 빨라진다는 것을 밝히고 실제로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사실상 실적 문제는 2014년부터 보스존을 괴롭히기 시작했고, 2014년 재보에 따르면 영업수입은 2013년 93.25억원에서 82억34억원으로 11.7% 하락했다.이 가운데 주영의 패딩 업무가 14.6% 하락해 매출액이 60.57억 위안을 기록했으며, 당시 파스던은 온도 상승과 시장 환경이 심각했다.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곰샤오곤은 보스턴 영수와 이윤이 대폭 하락한 원인은 대환경과 관련해 자신에게서 온 것으로 보고 있다.2014년 보스턴은 재고 청소에 주력하고 신상품이 적고 영리 공간이 좁고 비우털 의류 업무의 발전도 아직 양호한 발전이 나타나지 않았다. 특히 여장을 위해 회사의 실적을 쌓아 왔다.
웅샤곤은 보스턴의 급선무는 비우털 복장 업무를 더욱 발전시켜 회사의 위험 방지 능력을 강화하고 이익 공간을 확대할 것이라고 주장했다.여복은 보스턴의 단판이고 보스턴은 전략을 조정해야 하며 여장을 중점적으로 돌파한다.
보스턴 (27.72%) 는 2015년 4월 보스덴 (Bosan) 이 일본 제3대 무역행 이등충상사 주식주식주식 (27.72, 1.95%) 에 따르면, 1.95%) 에 투자한 투자는 7.57%) 에 투자하여 주주 보스턴 주식 매입 금액은 15.50억 홍콩원, 주식 인수 확장 후 주식 발행 후 주식 발행 후 발행 후 주식 발행이 확산되고, 양자는 연합포스터 투자아동, 호외 브랜드를 투자할 것이다.
성공의 그림자
실적 하락을 제외하고 보스턴 직업 매니저의 교체도 한때 의혹을 일으켰다.
2015년 2월 다프니의 직업 매니저인 양욱휘가 사퇴를 선언했고, 보스턴 이사국 주석, 창업자 고드강 (고덕강)이 계속 회사 CEO 자리를 장악했다.
2014년 5월 부임한 양욱휘는 CEO9 개월만에'번개'로 떠났다.보스턴이 직업 경영인, 가족화 관리에서 국제화 관리를 향한 또 한 번의 좌절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고, 이런 교체는 원래 보스턴에 등장했다.
“직업 매니저가 왔다갔다하면 전면 관리의 자리에서 2년을 잘 할 수 있는 것은 드물다. 가족관리와 직업 매니저의 갈등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후자는 충분한 시간 경영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고덕강에 부축되어 운영을 맡은 고관은 방금 사퇴한 양욱휘 외에도 그의 부인 매동, 황귀 등 다른 대리인들은 결국 오래가지 못했다.보스턴에서 일했던 한 관리자 마빈 (가명)이 기자에게 고덕강은 자신에 대해 늘 자신감이 충만하여 남의 의견을 듣기 힘들다.그와 면담을 나누는 것은 그의 개인의 장담으로 발전하기 쉽다.회사 관리에도 각종 허점이 있다.
"보스턴 그룹의 회의는 예견을 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회의는 존경하는 고총과 존경하는 매총을 먼저 말하고, 그 지도하에서 어떻게 이런 성적을 어떻게 어떻게 할 것인지, 결국 고총과 매에게 올해 임무를 완수할 것을 보증합니다. 항상 안심, 매는 항상 안심, 조차도 미리 리허설을 해야 합니다."
1976년 고덕강 창업은 10여 명의 농민이 운영한 기업이 지금처럼 홍콩 상장과 연간 매출액 수십억 위안의 큰 회사로 굴러왔다. 이는 고덕강에게 큰 성공이었다.그러나 업계인들은 과거의 성공도 과거의 경영 사고를 고수하게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보스턴 패딩이 점점 노화되고, 스타일도 늙어서, 나이든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어려울 수밖에 없다."이 업계 인사들은 평론을 하고, 가격은 높고, 한 가지는 걸핏하면 2000위안으로 시장에서 점점 경쟁력이 부족하다.
이 관계자는 현재의 패딩 시장에서 신예 브랜드들은 종종 젊은, 패션이라는 원소를 잡아 보스덴에게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예컨대 산지에서 여수에 있는 앨레이 베이징의 김우제는 아직 파스덴을 뛰어넘을 수 없지만 발전 잠재력이 크다.
일자 브랜드 유니폼 연구 개발의 경박한 패딩은 399원, 499원,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제품의 젊은 패션에 큰 소비력이다."유니폼의 패딩은 한 번에 수백만 벌을 수 있는 경쟁력에 있다. 파스덴이 망한 것이고, 이 제품은 유니폼의 작은 제품이고 기업의 경쟁력 격차가 예상된다"고 말했다.한 업계 인사가 말했다.
보스턴이 직면한 또 다른 고질은 제품 자체에서 나온다.마빈은 보스덴이 겨울옷 제품을 생산하고 봄 여름 가을 3계절 세트의 제품에 부족하다고 밝혔다.이 업체의 판매 패턴은 또 전문점, 매장 판매로 겨울을 제외한 이 전문점과 전문점과 전문점들이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입사한 대형 백화점은 특히 골치 아픈 상태다.
"다른 3계절 경영을 보장하기 위해 보스턴 매장 등 다른 제품 경영을 위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심하게 파괴했다"며 "보스턴의 급선무는 원제품의 젊은 패션화, 다른 사계절의 제품을 개척하고 제품 이미지를 재소화하는 것이 급선무다"고 말했다.
누가 계승하러 왔습니까?
가족기업으로서 보스턴이 기업에 직면하면 어떻게 전승할 것인가?
보스턴에 익숙한 인사에 따르면, 보스턴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과정에서 복잡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고 한다.
원보스턴에 따르면 고덕강 창업 후 원배이혼, 고덕강 맏아들 고효동은 고덕강과 전처의 아들로 태어나 1974년, 2003년 미국 세기대 관리학과를 졸업한 뒤 그룹으로 복귀했다.
그러나 고효동은 그룹 내에서 주영 업무를 개입하기 어려웠다보스턴 패딩 업무.현재 고효동은 보스턴 남장 업무를 주관하고 있는데, 이 업무는 2014년에 상당히 나빠졌다.큰 아들을 위무하기 위해 고덕강은 그룹의 다른 비의복장 업무를 그 운영에 맡기고, 예를 들면 보스덴 투자의 성위권 지역의 환선은 위고속도로를 해야 한다.2006년 보스턴은 이 고속도로 낙찰에 투자했으며 당시에는 40억 위안을 투자했다고 한다.
"고덕강은 60대에 산에서 키를 잡는 데 주로 근무하는 인사는 아직 성숙하지 않다."이 회사에서 일한 인사 분석.고덕강의 유아는 현직 부인의 소생으로 영국에 가서 책을 읽는 데 익숙한 인사들이 이미 귀국하여 그룹에 입국했다고 한다.
패밀리 갈등은 보스턴의 실적을 연루되었는가? 보스턴은 현재의 관리 패턴에 대해 또 어떤 자기평가를 받는가? 미래 후계자는 어떻게 안배할 것인가? 아직 원고 발고까지 보스턴 그룹의 어떤 답변을 받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Coach母公司Tapestry或将展开新一轮收购
- 회사 뉴스 | Under Armour 의 문제는 어떤 분야에 나타납니까?
- 임신 아동 | New Arrival 안나아 여름철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보모들 빨리 사세요.
- 세계 시각 | 캐나다의 핵심 경쟁력은 무엇입니까?
- 상회 협회 | 진방직자 7호는 전 업계에서 ‘ 오소 ’ 경쟁 활동 실시 방안을 깊이 전개한다
- 임신 아동 | 수자 천고양이 그룹 일공은 만장 2송1을 제외하고 이것저것!
- 임신 아동 | KIKI 꼬마 동복생은 여름꽃처럼 아름답다
- 임신 아동 | Pepco 돼지반나 여름철 신상 하나 다른 51 연휴
- 캐주얼 | ASICS 아슬사와 함께 세계 카드 패션 신상품 추천
- 시장 시세 | 국내외 염료 가격이 다시 오르면 ‘ 가격 상승 ’ 이 하류에 파급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