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싱가포르는 사치품이 화제를 모을 것이다

2016/5/17 23:41:00 46

싱가포르사치품초점

최근 홍콩의 사치품 시장이 저조했으나 사치품 문점도 점차 모인 중심을 바꾸고, 많은 사치품들이 싱가포르 관광업의 발전을 보고 잇달아 이동했다.

에메스 (Herm Mys) 가 싱가포르의 플래그숍에서 재개업을 앞두고 동남아의 성장에 주해하고 있다.

현재 또 다른 싱가포르와 경쟁하는 지역 중심인 홍콩인 중국 내 정서에 갇혀 있는 이 정서가 사치품 구매센터의 위치를 침식하고 있다.

그 전에 다른 사치품

소매상

싱가포르 관광업에 대한 신념을 표시하는 움직임도 있다.

바이다비리 (Patek Phippe)가 지난달 싱가포르 전문점을 개업한 뒤 동남아에서 가장 큰 전문점으로 떠올랐다.

지난해 싱가포르에서 최초의 정품 가게를 개설했다.

가족기업인 에르메스는 싱가포르의 주요 쇼핑지 오차드 로드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이 전문점포가 매장 면적을 670평미터로 확대해 총 4층으로 확대했다.

확장된 이 매장은 런던 본드거리 (Bond Street)의 에르메스 전문점 규모와 비슷하다.

에르메스 최고경영자 아크세러? 디마 (Axel Dumas)는 "싱가포르, 이 지역에 대한 우리의 충실한 고객에 대한 약속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디마는 이번 주 중개업식에 참가할 것이며, 그는 성명에서 싱가포르에서 “ 세계 최대의 무역센터 중 하나로 완벽하게 동서양 사이에 있다 ” 고 말했다.

홍콩은 중국 내륙 관광객 수와 소매 지출의 이중 하락을 당했다.

지난해 홍콩 입국 관광객 소매 지출이 8% 하락했다.

이러한 하락 추세는 역대 (Richemnt), 역대 추종을 포함한다

박백리

(Burberry)와 럭셔리 주대복 (Chow Tai Fook)을 비롯한 기업이다.

주다복은 올해 홍콩에서 최대 6개 매장을 폐쇄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경영 상황 갱신 중 에르메스는 일본 외아시아 지역 매출 증가를 홍콩 및 마카오에서 ‘ 어려운 환경 ’ 으로 돌리고 있다.

중국인 관광객을 홍콩의 반내지인 배외 정서로 줄이는 것은 물론 비자 제한이 중국인 관광객을 더 먼 목적지로 추진하고 있다는 이유다.

올해 두 달 동안 싱가포르 중국인 관광객 수가 작년 동기보다 34% 증가했다.

중국인 관광객은 종종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나 태국을 같은 스케줄 안에 배치한다.

싱가포르 관광국은 중국에서 인터넷 마케팅 공세를 벌이고 있으며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화폐가 강해 새로운 쇼핑몰을 강화했다.

부동산 서비스 회사 세방 위리스 (CBRE) 동남아시아 연구가 독일스몬드 (Desmond Sim)는 중국인 관광객이 사치품 지출이 가장 많은 집단, 싱가포르는 홍콩, 후자 반화정서가 공개화됐다.

도박객이 도박장을 위해 이곳에 오기 위해 많은 아시아 관광객들이 이곳에 왔다.

서신 (Credit Suisse) 의 분석가

Gerald Wong

최근 고객에게 보낸 브리핑 중 2016년에는 싱가포르 관광업이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Gerald Wng은 "정부는 정부의 계획과 많은 관건시장의 분석을 통해 2016년 싱가포르에 도착한 관광객 수가 16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 관련 읽기

홍콩 체인 소매백화점 참담한 국내 소매백화점 위기

지방 핫점
|
2016/5/17 22:27:00
67

광서 전통 소매업 은 여러 방면 의 협공 을 당했다

지방 핫점
|
2016/5/15 15:18:00
60

리우 올림픽 공식 제복 발표 중국 스포츠 브랜드 올림픽 센터 무대

지방 핫점
|
2016/5/14 14:41:00
68

중국 경방 도시장 니트 원단 성교 품종 증가

지방 핫점
|
2016/5/13 19:54:00
45

실천 전통 기업 인터넷 + 회의 광동 순드

지방 핫점
|
2016/5/13 10:30: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가짜 상품 이 행년 의 생산액 이 천 억 위안 에 이른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짜 상품을 위조하여 행진하였으나 알리바바는 비교적 완벽한 데이터가 위조 제도를 형성하여 브랜드 위권과 경찰에 협조하여 삼천여 명의 판매 단원들을 타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