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증위위원: 대외 무역 촉진 촉진 추진 은 기초 있고 조건 이 있다
정부 업무 보고 는 대외 무역 촉진 을 촉진하여 계속 안정적 으로 나아갈 것 을 제시했다
목표
전국 정협위원, 강증위 중국 무역촉회 회장은 올해 대외 무역 발전 환경이 여전히 복잡하고 가혹하지만 대외 무역을 계속 회복하는 것은 여전히 기초가 있고 조건이 있다.
2016년 우리나라 대외무역은 국내외 환경이 복잡하고 가혹한 형세로 안정을 이루고 있다.
세계무역기구 데이터에 따르면 2016년 상반기 우리나라 수출은 국제시장 점유율을 12.7% 로, 전3분기 13.1% 로 상승했다.
동시에 우리나라 수출입 구조는 계속 최적화되고, 대형 플랫폼 수출 증가는 5% 를 넘어 국경 전상, 시장 구매 무역, 무역 종합 서비스 등 신규 업계는 새로운 대외 무역 성장점이 되었다.
"우리 나라는 대외개방의 내외환경조건이 심각하게 변하고 있는데, 올해 대외 무역 발전 환경은 여전히 복잡하고 심각하다. 그러나 대외무역을 실현하는 것은 여전히 안정적인 방향을 되살리는 것이 좋지만, 여전히 기초가 있고 조건이 있다"고 말했다.
강증위설.
얼마든지
외부 수요
꾸준히 저조했지만 국제시장은 새로운 성장점이 적지 않다. 대외 무역 전통적 우세에도 불구하고 대외 무역 경쟁의 새로운 우세는 점차 형성되고 있다. 특히 신흥수출 산업 발전의 공간이 넓고, 대외 무역 발전을 위해 새로운 지지를 제공하고 있다.
강
중국 무역 촉구회는 올해 조직 전시포럼 등 행사를 조직하여 기업의 자주브랜드를 양성하고 수출 시장 점유율 확대, 해외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무역 편의화 사업을 추진하고, 다국적 전자 상무, 시장 구매 무역 등 신형 무역 방식의 발전을 촉진하여 대외 무역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중국 무역촉회는 경제 마찰 경보 체계 건설을 강화하고, 주요 경제 무역 파트너인 관민대화 채널과 업계 협의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관련 기업에 대한 훈련, 상담 서비스를 강화하고, 세심한 조직 의혹에 항변하고, 기업이 정당한 권익을 유지하도록 더욱 돕는다.
관련 링크:
11일 오후 12회 전국인민대 5회 회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상무부 장관 종산, 차장관 왕수문, 차장관 회장은 대외투자 등 열띤 질문에 중외 기자에게 답했다.
앞서 발표한 데이터는 올해 두 달 전 우리나라 수출입 동기 대비 20.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발전세가 이어질 수 있을까? 종산은 우리가 기대하는 것이다.
올해 대외 무역 발전은 확실치 않고 불안정한 요소가 많지만, 우리는 자신있고, 수출입 실현을 결심하고 좋은 목표를 실현할 수 있다.
종산은 개혁개방 이후 우리나라 대외무역이 소극적으로 발전하였고, 대외 무역 규모는 1979년 206억 달러에서 작년의 3조69억 달러로 발전해 명실상부한 무역대국이 되었다.
대외무역이 취업 인원을 1억 8000만 명을 이끌고 대외무역세수는 전국 세수 총량의 18% 를 차지한다.
“ 대외 무역이 두 달 전에 성장한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드문 것이고, 원인도 다방면이다. ”
종산은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 우리나라가 최근 몇 년 동안 대외무역의 동력, 조구조가 효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한다.
"경제 환경이 우리에게 큰 도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업무 보고서를 실현할 수 있는 진입입입입구는 좋은 목표를 향한다"고 말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중국 어린이 의상 민족 브랜드 2017'남학생 '추동 신상품 발표회 개최
- 2017년에는'첫사랑 얼굴'이 붉어지고 배수지 진도령 미약선
- 얼굴형은 과연 어떻게 헤어스타일을 맞출 수 있을까?조려영의 미간둥이 공개
- 새 삼판은 올해 비교적 큰 투자 기회가 있을 것이다
- 글로벌 채시장이 절경 신흥 시장에 몰리면 다시'피빨'에 몰렸을까?
- 동북 3성의 여성 인터넷 쇼핑몰 데이터는 길림의 여성이 가장 잘 살 것이라고 밝혔다.
- 루한씨 같은 남신 머리는 그냥 스타일만 취하게 만드는 거예요.
- 양수량이 적은 처녀는 조급해 하지 마라 동리야 머리 는 매우 똑똑하다
- 헤어스타일을 잘못 골랐지만 스타라도 기운이 없다
- 복건은 공급측 개혁의 정책 문제에서 준으로 앞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