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스포츠 컴백 A 주모 발달 IPO 의 도전
피크
스포츠 브랜드, 최근 A 주 발전 포럼 및 답례 만찬, 사유화에서 재충격 IPO 가 3개월 만에 피크는 행동으로 중국 시장에 복귀할 확신과 결심을 공시했다.
이 과정에서 여러 자본이 피크에 주입돼 투자금액이 25억 위안에 이른다.
이와 함께 IPO 라는 금석에는 두 가지 방식으로 피크스포츠를 입각시켰다.
구체적인 관련 정보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라 작게 엮어 자세히 알아보고 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피크스포츠는 2016년 11월 사유화, 하항주 시장을 마친 뒤 정식으로 A 주 복귀 계획을 발표했다.
피크는 장기적으로 A 주 복귀를 꾀하기 위해 항주 시장에 비해 스포츠 개념주가 A 주식시장에서 주가가 더 높다는 점이다.
그러나 주가가 과소평가 과소평가는 피크가 항주 시장에서 탈퇴하는 주인이지만 이 기업은 최근 들어 뜻대로 되지 않는 실적 표현으로 주가주세에 방해가 되고 있다.
피크는 2016년 중반 실적 영업 및 순이익 지표가 하락하면서 국내 시장 점유율은 다방압을 받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관계자는 A 주식시장은 껍질과 IPO 감독에 대해 가혹하고 사유화 귀환을 꾀하고 있는 피크는 자본화 도로를 재모해 도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A 주모 발전을 꾀하다
피크는 최근 컴백 A 주 발전포럼과 만찬을 열어 사유화에서 재충격을 선포한 IPO 가 3개월 만에, 피크는 행동으로 중국 시장에 복귀할 자신과 결심을 공시했다.
이 과정에서 여러 자본이 피크에 주입돼 투자금액이 25억 위안에 이른다.
도그자본, 광대체육기금, 전해모펀드, 화태금융, 민생은행 (9.080, 0.05%), 국신증권 (15.440%), 0.16%), 광발증권 (18.03%), 광발증권 (18.060.11%), 0.61%), 중신건설 등은 모두 피크의 새 주주가 됐다.
피크 회장 허경남은 만찬에서 홍콩 자본 시장은 피크가 국제브랜드 제조 효율을 만들기 어렵다고 명시했다.
피크는 체육산업에서 여러 해 동안 심경했으나 투자가치는 장기적으로 과소평가되고, 회사는 자본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운용하여 회사의 경영업무발전에 영향을 끼친다.
이에 따라 피크는 사유화, 귀환 A 주가 필수적이다.
피크는 2009년 항구에서 상장됐지만 이후 이 회사의 실적 및 주가가 장기간 예상치 못했으며 시가는 61억 홍콩달러에 이르렀지만, 내륙 스포츠 항주 중에서도 여전히 꼴찌였다.
2016년 11월 피크는 연합 공고에 항주 탈퇴, 사유화 실현을 공식 발표했다.
업계 인사들은 스포츠산업 발전 문건이 급속히 출범되면서 스포츠산업이 황금시대를 맞아 국내 스포츠개념주까지 범스포츠개념주까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A 주보다 홍콩 주식 시장이 너무 낮아 실력이 강한 펀드 중창 보유는 없고 주가가 높은 수준을 유지하기 어렵다.
한편 홍콩 주식은 국내외 경제 하행 및 낮은 평가치의 집단 가격 영향을 받아 30개 이상의 홍콩 주식회사가 사유화를 꾀하기 시작했다.
실적이 부진하다.
무엇보다 홍콩자본시장은 피크국제화 발전의 걸림돌이 되지만 피크가 장기간 부진한 실적 표현도 주가의 추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다.
피크 스포츠는 2009년 9월 출시된 후 영업 수입과 순이익과 점면 수가 모두 대폭 파동되고 있다.
2011년 이후 피크 순이익은 3년 연속 하락했다.
이 가운데 2012년 피크 순이익은 2억 ∼4억 위안의 인민폐 사이로 전년 동기대비 60% 하락해 대량의 관점에서 원가를 유지하고 있다.
2014 -2015년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실적이 고조되고 있다.
피크는 2016년 중반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7월 30일 피크체육그룹 영업 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12.98억 위안 하락했고, 모이익은 전년 대비 5.6%에서 4.94억 위안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주 순이익은 전년 대비 3.8%에서 1.69억 위안 하락했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피크와 이녕, 안전, 361 °등 국내 스포츠 소비시장에서 첫 진영을 형성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스포츠산업 부흥 후, 본토브랜드가 홍해를 죽인 동시에 해외 일부 스포츠 브랜드는 고단 운동 소비 시장의 기초를 차지하며 채널을 통해 침몰해 국내 중저단운동 시장 점유율을 더욱 강점하고 있다.
피크는 내우외환에서 본토 스포츠 브랜드에서 주도된 것도 없고, 충분한 브랜드 및 제품의 우세에 국외 스포츠 브랜드에 저항하는 침식도 없다.
IPO 의 길 도전은 아직 남아 있다
피크의 사유화 이후 3개월 만에 중국 시장에 복귀할 계획이다. 정성 어린 나이지만 IPO 라는 금석은 쉽게 열리지 않는다.
금융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피크스포츠 충격 IPO 는 두 가지 경로가 있어 제대로 줄을 서고 껍데기를 빌려 출시했다고 지적했다.
기업의 실적에 대한 첫 번째 방식은 물론 3 ~5년 줄을 서야 한다.
두 번째 방식은 비록 많은 ‘ 난산 ’ 기업의 1위이지만, A 주식 시장은 비즈니스 시장에 대해 상장 감독에 대해 엄격하다.
피크는 AG로 컴백하고 싶다면 일정한 난이도가 있다.
피크 입족산업 사슬과 제품 라인을 늘려 A 주 복귀 후 발전 방향에 대해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래 피크는 전략 투자와 합병으로 다브랜드 전략을 재개할 예정이다.
한편 피크는 스포츠 IP 경연에 발을 들여 운영, 체육훈련, 체육대 데이터, 스포츠 콘텐츠 등 여러 분야를 운영할 예정이다.
피크는 이번 컴백 의욕으로 전 스포츠산업 생태권을 구축할 것으로 보인다.
구두평론가 마강은 피크에 복귀할 수 있을지는 도전이 아닌 A 주 복귀 후
피크
브랜드의 가치는 시장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기업에겐 브랜드 가치가 인정받고 싶다면 기업의 실적에 대한 상상 공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싱글 프로듀서의 실적이 호전되지 않고 활발한 자본 동작도 없고 투자자들의 자신감을 떨칠 수 없다.
그래서 더 많은 투자자들이 브랜드 가치를 인정하게 하는 것은 피크가 현재 고려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다. 그렇지 않으면 A 주식은'국물 바꾸지 않는다'는 의미가 없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회 협회 | 광동성 방직 의류 패션 구매자 협회 설립 구축 소통 플랫폼
- 핸드백 창고 | 极致“简·罗蒂”——源自佛罗伦萨的顶级奢侈品包包
- 패션 라이브러리 | 은상 의상 브랜드 패션쇼는 예술적 정취를 지닌 엘리트 여성
- 패션 라이브러리 | “ 진수 ” 삼정 의류 브랜드 패션 발표회
- 패션 라이브러리 | 布莱克利复古服装搭配推荐
- 집 | 국제 국내 의류 기업 은 모두 다국적 가산 영화 음식 이 전면 개화 되었다
- 집 | 방직 의류 업종 -일본 대가집 업종: 평가 배후 시사 기업 관리
- 집 | 가복 은 유행 이 되어 외출 복 거리 에 고수 가 너 를 어떻게 입어야 할지 가르쳐 준다
- 집 | 국내 최초 O2O 의류 목걸이 플랫폼 정식 상선
- 웨딩드레스 | 8개 미약천선의 웨딩브랜드 넌 아직 몰라?
- 장원과 독수리 기술 유한회사 회장 윤지용 (1)
- 원옥을 전문적으로 원조하여 장사흔 여사를 방문하다.
- 修身换季 利郎LILANZ合身穿搭显身材
- 중국 방직 정보센터 --유행 트렌드 디자인 총감 이소비 전문 방문
- 안전 강화 공급 체인 관리 시작 상품 정제 서비스 모드
- 중국 방직 정보센터 --유행 트렌드 부주임 이뢰 탐방
- 2018 봄 여름 패션 캐주얼 트렌드!권위 는 4월 석사자 해박회 에 발표되었다
- 취미가 봄과 여름의 유행을 일으키다!돌사자 해박회 전공 2018
- 덕패 2017 가을, 패딩 신상품 브리핑 쇼
- 브랜드 팀 독자 일치 불변하여 소동 품성 개발 — 2017 전과추계 신제품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