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모녀 계집아이 가 걷어차기 ’ 를 깊이 생각하다
최근 한 ‘동모 소녀는 사진 찍을 때 엄마에게 날아 걷어차고 ’라는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으며, 사건의 발효에 따라 동모의 업종의 뒷모습도 밝혀져 깊은 생각에 잠겼다.
4월 9일 항주 사진 여동모는 성인 여자의 발로 걷어찬 동영상이 인터넷에 퍼지고 있다.
동영상 속 한 남자 1녀는 어른이 휴대전화로 소녀의 뒷모습을 뒤쫓고 있다. 소녀는 의심스러운 소품가방을 들고 조용하게 벽으로 걸어갔다. 도중 허리를 굽혀서 작은 가방을 땅에 살짝 올려놓았고, 이때 소녀의 어머니는 바로 몸을 날려 발을 디디딜 뻔했다. 소녀는 차서 넘어질 뻔했지만, 어린 소녀는 벌써 습관이 된 것 같았다. 머리도 돌아서지 않고 조용히 거기 서 있었다.
영상이 공개된 후 대다수 네티즌들은 “아이 대신 돈을 벌게 하기 위해 이런 잔손 을 하는가 ”, “어린애가 소품처럼 아동복 모델을 직시할 수 없다 ”고 분노와 불쌍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0일 해당 여동 어머니의 웨이보 계정'엽기엄마'를 자칭하며 20101009는 웨이보에서 딸에게'아껴, 아껴, 아껴 쓰던 학동'이라고 사과했다. 다만 "영상의 큰 동작에 상처가 없는 자세로 각자의 오해와 이해를 초래했다"고 밝혔다.
사과는 지난 3월 딸아이 엄마의 옷걸이로 딸아이 딸아이 딸아이 를 맞았다.
동모 합작사업가에 따르면 이 여자는 여자아이 엄마로, 딸아이, 딸아이, 딸아이, 딸아이 가게로 호흡을 맞춘 후, 주문량이 크다.적잖은 가게들도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았다.보는 것을 보면 매우 꼼꼼하게 생각할 수 없다.
사인은 사진사와 사업가 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동모는 말을 안 들으면 혼나고, 기지에서 정상적으로...아이는 정말 불쌍해서 한 아이가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건이 발생한 후 이미 100여 개의 타오보이 점주가 동모 촬영 업종을 규범동모 촬영 업종을 호소해 동모 보호를 촉진했다.
타오바도 공식 웨이보에 "분노 후 더 행동해야 한다.사랑하는 타오바오 상사와 브랜드를 지지합니다. 당신들의 연합, 호소와 규범은 업계에서 가장 좋은 정화, 아이에게 가장 제때에 보호하는 것입니다.
동모 업종 의 발전 이 최고 로 연간 백만 에 이른다
이 발은 네티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낯설지 않은 업종인 동모 씨를 폭로하기도 했다.
사회경제와 전자상업계의 고속 발전에 따라 우리 나라의 아동복 시장 규모가 확연히 증가하고 있다.제1재경에 따르면 2013 ~2016년 우리 아동복 시장 규모가 7.60%, 2016년 시장 규모는 1450.11억 원에 이른다.
더욱더 많은 아동복 업체들이 생산비품을 강화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쇼핑몰 상품을 전시하는 동모 사진도 가장 긴급한 작업으로, 일부 브랜드의 패션쇼와 일상 촬영 수요를 촉진하며 동모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직업 모델 연간 수십만, 높은 수백만 원에 이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7년 엽조명인 혼혈남동모 인터뷰 당시 11세의 엽조명은 세르비아 출신이라고 했다.나의 취미는 워크쇼, 춤, 영상 공연, 평면 등, 매우 많다.2 년 더 했어요.어차피 이런 돈 버는 방법은 쉽지만 오늘이 70여 건, 약 800원...나는 연간 수입이 약간 80여 만인데, 약간 오륙십만 위안이다.
시장 수요의 증가는 동모의 학교와 동모 선발 대회를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이에 따라 출생한다.일부 부모들은 아이들을 유사한 선발 중 경쟁력을 갖기 위해 여가 시간에 아이들을 모델로 보내며 어린이 모델 교육학교 산업 사슬을 재생했다.
절강호주시에 위치한 직리진은 꽤 규모가 있는 동모 양성산업 사슬을 형성했다.직리진은 전문의 동모 양성반에 천명의 동모 모형을 가지고 있는데, 옷 한 벌은 일반적으로 80에서 150위안, 연수입은 십수만 원에서 수백만 원까지 불등한 것으로 알려졌다.학교가 끝나면 밤 10시까지 찍는다고 한다. 대형 의상 주문회 기간에는 한밤중까지 찍기도 한다.
업계 의 난상 은 아이 가 돈 을 벌는 도구 가 되지 말아야 한다
‘계집아이 ’ 사건 후, 사람들이 아낀 것은 아이가 맞는 것이 아니라, 차인 장면을 걱정하는 것 외에도, 동모들이 받은 구속, 규훈이나 나이를 넘어선 ‘교육 ’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 같다.
이 보잘것없는 업종은 이미 몇 가지 특징을 갖추고 있다: 규모가 작지 않다.전국적으로 이렇게 많은 아동복 브랜드, 인터넷에는 이렇게 많은 아동복 전자상들이 의존하여 태어난 동모산업이 얼마나 크랴, 이것은 이미 작은 장난이 아니라, 그 존재의 난상도 자연히 사회적 의미를 가지고 있어 중시해야 한다.둘째는 이익이 적지 않으며, 이익에 따라 일부 행위가 맛이 변할 수도 있고, 어떤 소망은 변질될 수도 있고, 아이는 가장 큰 피해자이다.3은 직업화 특징이 뚜렷하다.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이미 아르바이트, 카메오 개념이 아니라 부모의 이끌 아래, 생생으로 일하고 있는데, 그 영향은 이미 교육이 노동용공으로 이어지는 범주에 걸쳐 있다.
1년에 수십만, 도대체 아이가 너무 인기가 많은지, 아니면 부모가 너무 탐욕스러워, 이익에 혼미해져 버렸을까?
이것은 거대한 업종으로, 거대한 시장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동모의 시장의 합리성이 나타났지만, 어떤 일들이 지나치면 반대로 나아갈 것이다.아이는 완전한 행위능력을 갖추지 않고 보호자가 실제로 ‘수혜자 ’로 객관적인 감호 책임이 될 수 있을까?물음표를 맞아야 할 것 같다.
동모 업종의 생성은 원죄가 없지만, 개중 혼란, 무질서한 행위의 존재와 도덕, 심지어 촉각 법률의 논란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디올의 신상품은 꿈을 날게 한다 —여인에게 영원한 행복을 준다
- 지방 핫점 | 무한 한 여자 는 원몽 을 위해 의류 장사 를 한다
- 옷 개점 | 옷가게는 성공적으로 주소 선정의 법칙
- 패션 브랜드 | 삼택일생 플레어스 PK 고찌 Envy M2 수직감도 질투심이 한층 더 낫다
- 뉴스 택배 | 메르스본웨이 재고 전략
- 사이트 뉴스 | 어떻게 점포를 인테리어해야 사람을 끌어들인다
- 브랜드 건설 |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라점 운영 관리
- 뉴스 택배 | 대대리상 모드 또는 부스러질 것이다
- 옷 개점 | 의류 가게 는 어떻게 발걸음 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 추천 | 전기상 밑의 신발 업계
- 운동인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서 Lulemon은 미용을 해야 돼요.
- 중지 는 무역 협정 이 첫 달 가전 과 방직 등 다종 분야 의 광둥 기업 을 수혜 했다
- 통계국: 3월 CPI 환율이 상승한 전년대비 상승폭이 다소 확대되었다
- 중국 경방성 일사분기 실현 “ 문을 열어라 ” 의 거래가 469.81억 위안이다
- 대외 무역 안정 성장 이 중국 경제 3 대 적극적 인 변화 를 굴절 하다
- 인스타pump Fury 도 샌들!?Reebok 원조 Citron 외에도 새 배색!
- 재고에서 정면 상승의 지속성을 이야기하다
- 양호 방직 구입 차원에서 정면 돌파 상승
- 원료의 플로팅 폴리에스테르 절편 시세 좁은 폭 정리 성주선율
- 왕홍전기상이 출시된 것은 격려입니까 아니면 저주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