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 알리 고층 시수망 홍 플랫폼

2016/4/12 10:17:00 52

알리바알리바바O2O망홍 상담회설만자경동망홍 +전기상장용소요자

요즈음, 전 알리 고위 천기 가 최근 하나 를 세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물

부화 플랫폼, 베이징 동양면에서 서로 교섭할 뜻으로 망홍으로 자신의 위신을 개조하는 것이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천기는 11스타가 부화기의 창시자로 애기미 총재로 활동했다

아리바바

6년 근무, 아르리 학원, 알리바바 내부 훈련 체계 구축, 천고양이 지낭단, 알리바바 구성

O2O

사업부, 후에 아키미 회사를 창건하다.

최근 새로 설립된 망홍부화 플랫폼에 관한 일은 천기공관 관계자는 일률적으로 부인했지만 공개정보와 업계 인사의 폭로에 따라 이 회사에 대한 거미줄미취를 찾아냈다.

하루, 천기는 일찍이 왕홍 상담회를 열었다.

천기 개인 대중호'천기 서원'은 2월 15일'왕훙 프로젝트 상가 합작 검토 및 계약회'라는 제목으로 계약회가 발표됐다.

둘째, 5만망에 걸릴 수 있다.

3월11일 웨이보에 브이 가입자가 천기와 만나 5만여 명의 네티즌 명단 을 알렸다.

3, 설만자, 서소평 투자.

이와 함께 설만자와 서소평은 항저우의 한 왕홍부화기에 천만 원을 투자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업계인들은 바로 전 알리그룹 O2O 사업부 담당자 천기 (본명 이천)가 창설한 회사임을 확인했다.

넷, 이름이 "빨갛게 되었나"라고 할 수 있다.

뉴웨이보에서 ‘빨갛냐 ’라고 불리는 V 사용자를 발견했으며, 그 웨이보는 ‘항주홍 (항주홍)이 인증했느냐. 사이버 과학기술 유한회사다.

이 사용자는 웨이보에 대한 어떤 팔로우 대상도 나오지 않았지만, 이 가운데 웨이보 검색 기능을 통해 주목하는 것은 3개의 V 사용자, 여치 온라인 직원으로, 웨이보에'웨이보 장장'이라는 사용자를 포함한다.

5, 공상국 등록 정보 노출.

공상국의 전국기업정보공시시스템 (저장강)에서'빨갛냐'를 검색해 보니'항저우홍'이라는 이름이 발견됐다.

이는 2016년 2월 22일 등록금 100만 위안, 경영 업무 및 인터넷, 광고, 기업 관리, 법인 대표가 장강, 주주, 장강, 장강, 장강, 이천이 있다.

이 가운데 장강은 이사 겸 사장을 맡고, 이천은 감사를 맡았고, 이천은 천기의 본명이다.

여섯, 법인 대표는 장강이라고 한다.

웨이보에 돌아와 인터넷을 언급한 사용자'웨이보 장장 '웨이보 라벨은'청화대, 90후, 이동 인터넷, 창업' 등이 있다.

하지만 그 웨이보 내용은 개인적인 기분을 위주로, 창업감오했지만'천기','이천','하천','하금','왕홍','빨갛다'라는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웨이보는 3월 6일 항저우에 나타났다.

또 인터넷 공개 자료에 따르면 웨이브는 베짱 온라인에서 내놓은 휴대전화 동영상 APP 로, 여치 온라인 등록 정보를 검색해 장강의 모습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럼 이게'빨개졌어'라는 망홍부화 플랫폼과 경동과 무슨 관계일까?

한, 경동은 천기와 손잡을 수 있다.

경동은 그동안 소셜 유전자가 부족했고, 위신단의 1급 입구가 매우 나빠졌지만, 최근 천기와 협의 중이며 인터넷홍을 끌어들여 사회경제를 발전시키길 바란다.

둘째, 경동 마이크로신단에는 이미 동아리 형태가 있다.

현재 경동위신 첫 페이지는 특매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쇼핑몰 판본 가운데 ‘정선 편집 ’에서 비롯된 일반 사용자와 달인이 발표한 제품들을 방치해 최근 ‘루한과 함께 3C ’, ‘춘차 다큐멘터리 주역 모집 ’, ‘경여랑의 티켓 선거 ’ 등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 선두를 장려하며 제품의 흐름을 도왔다.

'춘차 다큐멘터리 주역 모집'을 예를 들어 경동양면을 묻자, 이는 위신단의 전용 행사라는 의미로'중국차를 더 많이 감염시키는 젊은 소비자'로 활동 형식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그러나 미래가 왕홍과 결합되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경동쪽은 연관되지 않았다.

사실상 왕홍 ·사군 경제 ·내용 생산이 올해의 열사다.

지난해부터 눈배 등 망홍색 타오바오 매품 능력을 경악해왔지만 질투심에 불쾌했다.

올해는 파피소스 이군을 동반해 크고 작은 망홍부화기는 우후죽순 같다.

지난 3월 경동의 강적, 천기의 전동가인 알리바바 그룹의 CEO 소요자 (장용)는 타오바오 매가대회에서 사업가가 운영 상품을 운영하는 내용으로 옮겨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매가마다 왕홍으로 변할 수 있다. 젊은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내용만 찾으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왕홍 + 전기상 ’의 일반적인 전략: 망홍을 핵심으로 콘텐츠를 생산하여 가입자들을 형성하여 집단을 운영하는 것을 통해 판매하는 목적을 이루고 있다.

물론 천기 측이 왕홍에 대한 내용에 대해 부인했지만, 본문을 확인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며, 마지막으로 빨간 케이크를 노리는 것은 아니다.

다만 전 알리고관으로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더욱 관심을 끌었고, 더 많은 노드가 있다.

‘정규군 ’의 합류에 따라 왕홍의 뜻은 이미 송곳, 렌즈, 셀카, 한 기업, 한 시대의 상업책으로 상승했다.

예전 에는 인터넷 인기 인 들 을 말 한 것 은 무수히 트위터, 친구 권, 두쪽, 미채 등 각종 소셜 네트워크 의 개체, 미래 를 그들 은 매니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기획사, 보조 를 더욱 조직화, 정규화, 시스템 화 했 다.

또한 전기 업체들의 주목을 받고, 상업변현 경로도 더욱 편리하고 또렷하다.

대략 새로운 기원이 이미 시작되었다.

  • 관련 읽기

국경을 뛰어넘은 전기상들은 금부터 면세라는 업종을 고별할 수 있을까?

물류 기교
|
2016/4/8 10:27:00
59

경동과 일본 자마다의 합작 물류 상품이 4일간 도착한다

물류 기교
|
2016/4/7 16:01:00
82

전기상 머리: 타오바오 솔로 5펜

물류 기교
|
2016/4/1 11:17:00
69

顺丰被曝内部架构再度调整

물류 기교
|
2016/3/28 11:34:00
46

4월 8일부터 수입세 조정이 누구에게 가장 큰 충격을 줄 것인가?

물류 기교
|
2016/3/28 11:00:00
140
다음 문장을 읽다

온령 타격 무면허 및 이지 경영 구두업 253곳

온령시 시장 감독관리국 택국 유엔 성관, 소방 등 부처, 택국 관할구 내 구두업 업체에 대해 무허가 정비 작전을 벌이고 있다.이날 검사팀은 영업 범위, 영업 면허증 통과 등 16개 기업을 조사해 폐쇄, 단전 및 잠정 장비 6개에 대한 문제도 적지 않다.